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회사소개
  • 인사말

  • 오시는길

인사말

인사말

  • 인사말
  • 쾌적한 환경과 위생에 대한 고객의 욕구!
    저희 대한방역 폐독스가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소독방역 전문업체 고객만족 100%를 약속드립니다.
    대한방역 페독스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산업화로 인한 눈부신 경제성장과 더불어 질적인 삶에 대한 사람들의 욕구가 높아지면서 환경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때보다 높아지고 있습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풍요로운 생활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먼저 위생의식이 정립 되어야 하며, 이를 실천할 수 있도록 환경위생업계에서 가이드라인을 제시하 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때문에 환경위생의 기본이라고 할수 있는 해충방제에서부터 위생관리, 설 비개선, 환경컨설팅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의 환경위생을 지키기 위한 업계의 노력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저희 대한방역 페록스는 이러한 시대정신을 깊이 자각하고, 고객의 요구뿐 아니라 고객에게 가장 필요한 부분을 제시하고 함께 해결하는 진정한 대한 방역 페독스 시스템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종합적인 상황분석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하고, 환경에 맞는 신기술과 첨단시스템으로 시대를 선도하며, 사회 에 공헌하는 대한방역 페독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 가정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 소독방역 전문업체 신종플루 예방 방역 학교 빌딩,유치원, 병원
    · 바퀴벌레, 쥐, 개미 완전박멸 방역용품 판매전문 청소대행, 철거
    고객만족! 그것이 대한방역독스의 기술입니다.
    최고의 기술!! 합리적인 가격!! 최상의 서비스!!!
    신속 정확한 일처리!! 완벽한 마무리!!
    100% 고객만족!! 언제든지 전화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상호 : 대한방역소독방역.com대표 : 김종수개인정보책임자 성명 : 김종수사업자번호 : 286-98-00047
주소 : 부산광역시 동래구 명안로18번길 90핸드폰 : 010-6530-3333전화번호 : 080-720-7777이메일 : pedox1@hanmail.net
COPYRIGHT 대한방역. ALL RIGHT RESERVED. 홈페이지제작 홍.련.닷.컴
당사는 모든 이미지의 무단사용을 금하며, 무단사용시 저작권법 98조에 의거 민형사상 책임을 지게됩니다.
본 사이트에 사용된 이미지(클립아트코리아)는 정식 라이센스를 구매, 계약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본 사이트에 게시된 전화번호 및 이메일 주소가 무단으로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